힘쎈여자 강남순 가짜딸 도대체 왜 등장했을까?

힘쎈여자 강남순 가짜딸에 관해서 궁금하신 분들이 많은 것 같습니다. 1화를 보는데 다소 이해가 어려우실 수도 있습니다. 이해하는데 필요한 내용을 간략하게 알려드리고 인물관계도 및 등장인물에 대해 설명드리겠습니다.

힘쎈여자 강남순 가짜

강자에게 강하고 약자에게 약한말이 있듯이 힘쎈여자 강남순을 보면 이말이 계속 생각이 나실 겁니다.

내용이해를 위해 초반 줄거리만 간단하게 설명드리자면 주인공은 강남순 입니다.

남순이가 5살때 몽골실종이 되었고 현재까지 찾지 못한 상황입니다.

강남순 엄마인 황금주는 실종된 아이인 남순이를 찾기위해 ‘힘센아이 선발대회’ 개최를 합니다.

무려 120kg을 팔로 드는 대회이고 오직 한 사람만이 그 무게를 가뿐하게 견뎌냅니다.

그녀의 이름은 리화자로써 대회우승자 입니다. 강남순은 그녀를자신의 딸로 믿기로 하지만 그녀는 가짜딸입니다.

그렇다면 강남순은 어떻게 지냈을까?

시간이 흘러 진짜 딸인 남순이는 22살이 되었고 자신이 한국이라는 사실을 알게되자 한국으로 귀화하고 있었습니다.

그때 고향으로 귀국하던 비행기가 제어가 안되자 비행기 바퀴를 제어해서 멈쳐세웠습니다. 아까 대회에서 본 가짜딸에 비해 초월적인 괴인 괴력을 소유할 것이 밝혀졌습니다.

남순이가 힘을 쓰자 아까 황금주 (김남순 엄마)는 거리가 떨어져 있음에도 불구하고 내면에서 힘을 사용한지 느끼게 됩니다.

힘쎈여자 강남순 등장인물

힘쎈여자강남순-인물관계도

인물관계도를 살펴보면 가짜딸에대한 인물이 나오지 않는 것으로 보아 앞으로 계속 출현하지 않을 것으로 보입니다.

힘쎈여자 강남순 가짜딸에 대해서 궁금해하셔서 들어오셨을텐데, 한줄로 요약하면 크게 비중있는 캐릭터는 아니니까 큰 신경쓰지말고 정주행하셨으면 좋겠습니다.

그 외 출연진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아래 다른분이 포스팅을 세세하게 해주셨습니다. 참고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https://blog.naver.com/js2y86/22323019076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