흑석자이 무순위 청약 신청 바로하기

현재 6억짜리 로또라고 불리고 있는 흑석자이 무순위 청약을 신청하는 사이트를 급하신 분들께 먼저 알려드리고, 청약을 진행할지 고민하신는 분들 현재 난리난 원인에 설명드리고 그 다음 세세한 정보인 입지환경, 청약일정등 정리해드렸습니다.

흑석자이 무순위 썸네일

흑석자이 무순위 청약

 

먼저 급하신 분들을 위해 신청할 수 있는 사이트로 연결해두었습니다.

청약이 언제인지, 분양가와 같은 정보들을 모르신다면 일단 신청하시기보다는 아래 글을 읽어보면서 청약을 할지 안할지 결정해 봅시다.

흑석자이 무순위 대체 뭐길래?

 

지금 이게 왜 난리인지 모르시는 분들께 핵심정보만 말씀드리면,

최근 부동산 경기가 좋지 않은 탓에 기존에 분양할때 미계약된 물량들이 발생하였습니다.

그래서 이번에 그 미계약 물량이 무순위 청약으로 풀리게 되었습니다.

기존에 여러 조건들이 있었던 반면, 이번에 무순위로 청약 조건이 없어졌습니다.

게다가 6억에 청약을 진행해서 당첨이 되면 바로 12억대에 판매를 할 수 있기 때문에 굉장한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조건이 까다롭겠지?’ 라고 생각하실 수 있습니다.

그런데, 청약인데도 불구하고 조건이 없는 무순위로 진행이 되고 6억이상 차익실현을 낼 수 있기 때문에 현재 많은 사람들이 흑석리버파크자이는 로또라고 불려지고 있습니다.

입지환경

 

위치는 동작구 흑석동 253-89로써 흑석역(9호선)에서 900m, 숭실대역(7호선)을 15분내외로 왔다갔다 할 수 있는 두개의 역세권을 포함한 지역입니다.

학군을 살펴보면 중앙대학교와 숭실대학교가 있으며 근처 의무교육학교는 은로초등학교, 중앙대 부속중학교가 있어서 학군또한 훌륭합니다.

그리고 근처 수영장이 있고 숲과 같은 조경시설들이 있기 때문에 여과를 즐긴만한 시설또한 좋습니다.

흑석자이 무순위 평면도

흑석자이의 기본 평면도 입니다.

기본형과 확장형으로 나누어지며, 동수에 따라 평면도가 다르기 때문에 실제 입주할 평면도를 보고 싶다면 아래 네이버 부동산에서 자세히 확인해주세요

분양가

 

분양가는 앞에서 대략 6억이라고 소개시켜드렸는데 조금 더 자세하게 설명드리겠습니다.

계약취소주택 과 무순위 청약을 합해서 총 2개의 물량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59평은 6억 4650만원으로 앞에서 설명드린 무순위 청약이라서 누구나 신청이 가능한 물량입니다.

그러나 나머지 84평은 9억 9790만원으로 계약취소주택으로 이것은 서울시 거주 무주택자만 신청이 가능하다는 점이 차이가 있습니다.

무순위 청약이 아니기 때문에 혹시라도 헷갈리신다면 그냥 59평 6억5천만원에 무순위 청약을 한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흑석자이 무순위 주변 시세

흑석자이를 기준으로 대략 적게는 8억, 최대 15억으로 거래가 되기 때문에 흑석자이는 청약에만 성공하신다면 잘하면 2배이상 수익을 보실 수 있습니다.

흑석자이 무순위 계약금

계약일에 분양가 20%를 내야 하기 때문에 무순위 청약 기준으로

약 1억 3천만원정도 먼저 내야됩니다.

그리고 나머지 금액 80%는 9월7일까지 지불을 하셔야 됩니다.

청약일정

 

무순위 청약은 6월26일에 진행이 됩니다.

당첨자는 6월 30일에 접수하신 사이트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당첨되신 분들이라면 7월1일에 서류를 제출하게 됩니다.

신청할때는 서류를 내지 않기 때문에 일단 신청만 해두시고 나중에 당첨이 된 다음에 서류를 제출하시면 됩니다.

흑석 자이 무순위 청약 일정

계약체결일은 7월 7일로 당첨되신 분들은 꼭 분양가의 20%를 지불하시는 것 잊지 마시길 바랍니다.

흑석자이 무순위 청약 신청방법

 

신청방법은 인터넷청약으로 오전 9시부터 17시30분까지 진행이 됩니다.

직접 웹사이트로 방문하여 확인하시거나 스마트폰에서 청약 어플을 설치하여 진행하시면 됩니다.

개인적으로 화면이 큰 pc에서 아래 웹사이트로 들어가서 진행하시는게 편할 것 같습니다.

apt 무순위 메뉴에서 신청하시면 됩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