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탐정코난 흑철의 어영 개봉일 한국은 언제?

6년만에 검은조직이 등장하는 극장판인 명탐정코난 흑철의 어영 개봉일이 한국이 언제인지 알아겠습니다. 예고편으로 보아 이번 극장판이 역대급이기 때문에 코난을 알고 계시는 분들이라면 무조건 봐야합니다.

명탐정코난 흑철의 어영 개봉일

일본현지에서는 4월 14일에 개봉을 한 상태입니다.

그리고 현지에서 영화를 보신 분들의 평가를 보면 대부분 긍정적이였고, 최근에 나온 코난 극장판중 가장 알찼다는 반응이 대다수였습니다.

일본에서 개봉을 했지만 아쉽게도 한국에서 동시개봉을 하지 않았기 때문에 메가박스, cgv에서 볼려면 몇달을 기다려야 될 것 같습니다.

명탐정코난 흑철의 어영 한국 개봉일

한국에는 7월쯤 들어올 예정이며, 아직 구체적인 날짜는 확정되지 않았습니다.

일본에서 둘째주에 개봉을 했으니, 한국에서도 둘째주에 개봉을 할 가능성이 있습니다.

자세한 개봉일이 나오게 된다면 업데이트 하겠습니다.

예고편

전세계에 있는 경찰들의 cctv를 가지고 있는 인터폴의 해양시설에서 스토리가 진행되는데요.

해양시설의 직원을 베르무트가 기절시키는 장면이 나왔습니다.

그리고 ‘이 시설은 열어서는 안 될 판도라의 상자다’ 라고 언급합니다.

그래서 극장판의 주 내용이 이 시설에 대한 자료를 누가 차지하는 가로 스토리가 진행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예고편으로 또하나 알 수 있는 점은 장미가 코난의 안경을 끼고 눈물을 훔치는 장면을 확인 할 수 있는데요.

이는 코난이 해양시설로 떠나기전 장미를 검은조직으로 부터 안심시키기 위해 안경을 준것으로 보입니다.

그리고 장미를 코난이 구하러 잠수하는 장면이 나왔습니다.

이를 통해 검은조직과 장미가 메인으로 등장하는 인물인것 같고, 해양시설서 어떠한 연출과 떡밥이 풀릴 지 지켜봐야할 포인트인 것 같습니다.

이번 극장판이 역대급인 이유는 예고편에서 볼 수 있다싶이 검은조직의 모든 멤버가 등장한다는 것만으로 레전드가 되지 않을까 생각이 듭니다.

명탐정코난 흑철의 어영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