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약에 2만원으로 일본여행을 할 수 있다면 어떨 것 같나요? 경기도 동두천에 위치한 일본의 거리를 재현한 니지모리 스튜디오 할인 및 숙소, 식당, 볼거리 등 꼭 필요한 정보들을 정리해드렸습니다.
니지모리 스튜디오
- 위치: 경기도 동두천시 천보산로 567-12(탑동동)
- 운영시간: 11시~21시 (입장마감: 20시)
- 입장료: 20000원
- 주차요금: 3000원 (기본 5시간)
- 연장시: 1000원 (1시간 늘어날때 마다)
- 청소년 입장불가 (만 19세 이상), 애완견 출입 금지
동두천 중앙역 20분 걸리는 곳에 위치해있기 때문에 수도권에 거주하신다면 부담없이 다녀오기 좋은 곳 입니다. 특히나 이곳 야경이 아름답기 때문에 낮에 가시는 것 보다 6시정도 가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단순히 경치만 보는 게 아니라, 일본 현지에서 먹을 수 있는 먹거리와 특산물을 체험할 수 있기 때문에 한국에 있다는 느낌이 전혀 들지 않았습니다.
기본적인 입장 가격은 20000원이고 현장에서 직접 입장권 뽑아서 들어가는 방식입니다. 조금 비싸다고 생각이 들수 있는데, 일본에 가지 않고도 일본의 느낌을 그대로 받을 수 있기 때문에 솔직히 이득인 것 같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가격이 조금 부담스럽다면, 3000원 할인된 가격으로 온라인에서 구매하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할인
투어비스라는 사이트에서 할인된 가격으로 결제를 할 수 있습니다. 아래 링크에서 17000원에 결제 가능합니다.
NH농협카드로 결제를 하면 15% 할인을 받을 수 있고, 롯데카드는 10%할인, 하나카드는 최대 2만원까지 할인이 가능합니다. 이 중 자주 사용하고 계신 카드로 결제를 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다른 유적지 입장료에 비해 17000원이 비싸다고 생각이 드실 수 있지만, 한국에서 유일하게 일본본토를 그대로 재현한 곳이고 일본여행을 대체할 수 없지만, 일본 관광지에 있다는 생각이 들어서 개인적으로 합리적인 가격인 것 같습니다.
근처 숙소
니지모리 스튜디오 안에서 운영하고 있는 료칸이 있습니다. 여관을 일본어로 하면 료칸입니다.
숙박 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다양한 체험과 혜택이 있어서 좋은 것 같습니다. 가격 및 예약은 아래 공식홈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니지모리 스튜디오&료칸 – 예약하기
제가 좋은 점만 설명해드렸지만 한가지 단점을 뽑자면 료칸 가격입니다. 가격이 왠만한 5성급호텔과 동등한 살벌한 수준입니다. 개인적으로는 당일치기로 즐기시는 것을 권장드립니다.
물론 자금적으로 여유가 있으신 분들이라면, 일본 현지 숙소에서 자는 경험이 좋습니다. 또한 일본 레스토랑 메뉴인 사케와 스시 안주들을 즐길 수 있는 혜택이 있습니다.
그리고 개인 야외 노천탕을 즐길 수 있으며 조식 등 다양한 플러스 혜택들이 있기 때문에 여유있으신 분들이라면 나쁘지 않는 선택인 것 같습니다.
식당
니지모리 스튜디오 안에 일본 현지 분위기의 식당들 있습니다. 맛은 뛰어난 편은 아니지만, 한국에 있는 일식집보다 동등하거나 그 이상 정도였습니다. 한번 입장을 하시면 어쩔 수 없이 아래 식당들 중에서 식사를 하실 수 없습니다.
- 모리야 (스키야키, 후토마키, 텐동)
- 니지라멘 (돈코츠라멘, 탄탄멘)
- 아이노팡야 (핸드드립커피)
- 카메사케 (우동, 오코노미야끼 등)
- 우마이야타이 (일본식 포장마차)
- 아이노야타이 (과일쥬스)
상점
연인과 특별한 경험을 남기고 싶고 같이 사진을 찍는 것을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전통의상 기모노 대여는 하시는 게 좋습니다.
머리와 의상까지 합쳐서 35000원으로 니지모리 스튜디오 할인 입장료보다 비쌉니다. 하지만 사진으로 남기면 평생가기 때문에 그 가치는 충분히 하는 것 같습니다.
기모노 외에도 일본 간식거리나, 그릇, 오락실 등 다양한 추억을 만들고 갈 수 있는 상점가들이 많이 있습니다.
- 모리마트 (일본과자 및 음료)
- 모리의상실 (전통의상 기모노 대여)
- 간지샵 (각종 도자기)
- 히카리잡화점 (기념품)
- 신기한 오락실과 성인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