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3년도 2분기 작품중 최고의 관심을 받고 있는 귀멸의 칼날 3기 방영일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그리고 시청할 수 있는 방법까지 알아보겠습니다.
귀멸의 칼날 3기 방영일
4월9일 11시경에 일본에서 방영이 시작 될 예정입니다.
일본과 우리나라가 동시에 방영이 되는 것은 아니고, 조금 차이가 있습니다.
한국시간 기준으로 4월 10일 23시에 방영이 시작됩니다.
애니맥스 코리아에서 정식 방영이되며,
라프텔, 넷플릭스, 왓챠 티빙와 같은 ott에서는 방영후 몇시간 이내로 방영이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그래서 빠르면 월요일에 볼 수 있고, 조금 업로드가 늦어지면 매주 화요일마다 한국기준으로 시청할 수 있을겁니다.
분량
3기에서는 도공마을에서 일어난 사건들을 다루게 될 예정입니다.
처음에는 탄지로가 자신의 검을 만들기 위해 도공마을로 가는 장면부터 시작하게 됩니다.
한가지 특이한점은 일반적으로 가주가 1명씩 출현했었던 지난 분기와 다르게 이번에는 2명이 출현하게 됩니다.
그만큼 강한 상현이 등장할 가능성이 크겠죠?
귀멸의 칼날 3기는 매주 월요일에 방영이 되고, 총 11화로 예정이 되어있습니다.
일반적인 애니메이션이 12화인 반면 귀멸의 칼날 3기가 11화인 이유는 1화에서 48분 분량을 넣어두었기 때문입니다.
기존에 3월에 개봉한 도공마을 극장판을 보신분들이라면, 1화를 굳이 보지 않으셔도 무방합니다.
왜냐하면 극장판에 있었던 내용이 1화분량을 차지하기 때문입니다.
미리 극장판을 보신 분들의 평가를 들어보면 전체적으로 준수한 퀄리티였으며, 특히 무잔이 거주하는 무한성에 대한 묘사가 상당이 대단하다는 평가가 압도적이였습니다.
그래서 이번 귀멸의 칼날 도공마을편이 전작과 비교해서 더 좋은 연출을 보여줄것이라는 평가가 많았습니다.
감독은 ‘소토자키 하루오’로 기존 1기부터 지금까지 변경없이 만들어 오셨습니다.
제작사 역시 유포터블로 변경되기 않았기 때문에 귀멸의 칼날 3기 역시 전과 비슷하게 퀄리티가 나올것 입니다.